탕탕특공대, 쿠폰 코드번호 모음 리스트 및 쿠폰 등록 방법 (Ver. 2022.09.29)

반응형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번호 모음 리스트 
및 쿠폰 등록 방법

 

 


 

 

이전에 뱀파이어 서바이벌 비슷한 모바일 게임을 여럿 찾고 있었는데 그나마 탕탕특공대가 재미가 있어 보여서, 혹은 광고가 많아 보여서 설치를 하게 되었다. 그냥 꾸준히 할 필요는 없고 시간 남을 때 킬링 타임으로 하기 괜찮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레벨이 그리 높지는 않지만 하루에 두,세판은 꼭 하는 편이라 꽤나 괜찮아 보이며 자동이 판치는 모바일 게임에서 순수 수동 조작을 하는 게임이 사실상 상대적으로 귀하다고 할 수 있다. 과금을 굳이 하지 않아도 깰 스테이지는 다 깨기 때문에 큰 스트레스 없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과금 하시는 분들보다 좀 적긴 하더라도 뽑기의 천장도 있고 이런 느긋한 게임을 기다리고 있었다.

 

500만 이상 다운로드에 평점 4.7 이상이면 그래도 할만한 게임이라는 것이 아닐까 싶다. 자동에 익숙하거나 모바일 게임에 투자할 시간이 적은 분들은 나 스스로의 싸움이라고 생각하면서 게임하면 충분히 재밌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탕탕특공대 쿠폰 등록 방법

 

탕탕특공대는 어플리케이션 내부에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이 존재하지 않는다. 대부분 이런 게임들은 외부 웹을 통해 쿠폰 등록을 등록해야한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쿠폰을 등록하는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Survivor-code

 

gift.survivorio.com

반응형

 

 

 

Reward Code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쿠폰 코드를 말하는 것이며, 아래 사람인지 확인하는 문자열 입력창도 있다. 게임 ID가 문제인데 해당 ID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홈 화면에 좌측 상단에 설정 버튼을 눌러준다. 대부분의 게임 ID는 설정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을 듯 하다.

 

 

메뉴 설정 화면에서 ID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ID를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끝이다. 대부분 모바일로 하기 때문에 바로 복사 후 붙여넣기를 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나같이 PC 로 하시는 분들은 별로 길지 않으니 한땀한땀 넣어도 크게 오래 걸리지는 않는다.

 

 

정상적으로 입력하면, 게임 내 메일 박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통 웹으로 연동되는 게임들은 보상까지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하는데 탕탕 특공대는 바로 들어오기 때문에 확인하기가 편하다. 쿠폰 번호는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다만 보상이 조금 짠 편이다.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번호 모음

 

쿠폰코드: no1zombie

쿠폰기한: ~2022.10.01 09시

쿠폰보상: 보석 300개, 지구 방위 보급품 열쇠 1개, 골드 2만개,랜덤 스크롤 5개

 

 

쿠폰코드: 11survivorio08

쿠폰기한: 유효기간 없음

쿠폰보상보석 300개, 지구 방위 보급품 열쇠 1개, 골드 2만개,랜덤 스크롤 5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