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삼국] 모바일 게임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 링크 (윈도우 방화벽)

반응형

 

 

 

 

 

[갓삼국] 모바일 게임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 링크
(윈도우 방화벽)



 

 

게임을 하다보면 보상을 받기 위해 광고를 봐야하는 경우가 생긴다. 그때 갓삼국 모바일 게임 광고가 보이길래 그런가보다 했다. 왜냐하면 삼국지류의 게임을 좋아하지는 않는다. 근데 하려고 마음을 굳힌 가장 큰 이유는 PC버전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아니, 보통은 지원 안해주는게 국룰인데 무슨 게임이길래 PC 버전까지 지원하는지 궁금해서 해보기로 했다. 물론 삼국지 배경이긴 하지만 보통 다 비슷한 게임이기 때문에 PC 버전을 지원하는 게임이니 찍먹을 해볼까 한다. 광고 모델이 이정재씨라니. 돈 많이 쓴 듯 하다.

 

 

 

갓삼국 PC 버전 다운로드 

 

갓삼국 PC버전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다. 일단 폰트나 그래픽이 한국 게임은 아닌 듯 하다. 거의 삼국지류 게임은 중국이나 홍콩회사가 많은데 갓삼국은 ICEBIRD GAMES의 게임이며, 중국 홍콩에 지사를 둔 게임 회사이다. 물론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많은 유저들에게 그렇게 인상 깊은 게임은 몇 없는 듯 하다.

 

 

갓삼국 사전예약 진행중

사전예약 시 뽑기권 증정, 원하는 무장이 뽑힐때까지 뽑을수 있는 골든 뽑기권!

god3gook.icebirdgame.com

 

게임 다운로드 전 계정이 없으니 계정 등록을 해야한다. 그냥 구글로 로그인을 하는 것이 편해서 구글 로그인으로 게임을 진행하려 한다. 아이스버드 로그인도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로그인 하셔도 될 듯 하다.

 

 

와우, 번역체가 진짜 피싱 사이트 같은 느낌이다. 하지만 뭐 공식 사이트이니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면 될 것 같다. 나중에 한국에서 돈이 잘 벌린다면 우리나라에 맞는 문법을 사용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실행을 해보도록 하자. 이건 또 뭘까, 일단 정말 알 수 없는 게임이다. PC로 하시는 분들이 없어서 그런가 모바일에서는 그냥 큰 무리없이 할 수 있나보다. 여튼 PC에서는 게시자 사인이 공식이 아니라 그런가 윈도우에서 막아줬다. 바이러스 개념보다는 정식적인 인증서 부재일 가능성이 크다. 내일 회사가서 분석은 해보겠으나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바이러스 토탈 기준으로는 2군데 탐지가 되었지만, 뭐 분석은 나중에 해보도록 하자. 큰 문제가 생기면 뭐 또 큰 사단이 나지 않을까 싶다. 참 이렇게 만들어놓으면 보안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호도독 삭제하지 않을까 싶다.

 

 

 

PC 버전의 그래픽은 이전 00년대 이후에 나온 RPG 게임인 것 처럼 느껴진다. 게임체나 폰트가 약간 한국 정서와는 맞지 않는다. 게임성만 좋으면 글자가 날아다녀도 이해할 수 있으니 재밌는 게임이길 바란다. 클라이언트에서 추가 다운로드 하는 크기는 약 4기가정도 된다. 적은 크기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고퀄의 크기 또한 아닌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이 든다.

 

 

과연 어떤 게임이 날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광고에서 하도 많이 보여서 해보긴 해야겠다. 쿠폰 쓰면서 찍먹해보고 재밌으면 조금 더 많은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다. 끝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