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사전 예약 신청 방법 및 보상 (네이버 라운지)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사전 예약 신청 방법 및 보상
(네이버 라운지)



트리 오브 세이비어, 참 넥슨은 이런 게임을 잘 가져오는 듯 하다. 하지만 바람의 나라 연은 참 안타까운 게임이 되었지만 최근에 이런 IP를 활용한 과거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게임들이 자주 나와서 좋다. 복잡하지 않고 그래픽'만' 화려하지 않으며 또한 심플한 그런 게임 말이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를 해본 것은 아니다. 2015년도 오픈했으니 그때는 롤에 미쳐 살았을 때니 다른 게임은 눈에 들어오지 않는게 분명하다. 하지만 뭐 원작을 하지 않았다고 모바일 게임을 하지 말라는 법은 없으니 기대가 좀 된다. 사실 바람의 나라 그래픽을 나는 좋아한다. 그래서 이런 그래픽만 보면 눈이 돌아간다. 근데 또 이런 게임들이 사양이 높은 것은 아이러니하다.

 

출처: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공식 유튜브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둥지를 틀었다. 요즘에는 찾아볼 수 없는 일러스트와 함께 과도한 눈 크기 등 그 우리 예전에 즐겨 했던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전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넥슨이 참여했는데 이번에는 넥슨이 배급을 맡지 않고 IMC 게임즈가 배급까지 맡아서 진행한다고 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사전 예약

 

일단 사전 예약을 해보려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의 사전예약 페이지는 뭐 다양하지만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둥지를 틀은 게임이니 레이버 게임 라운지를 이용해보자. 아래 링크를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사전 예약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클로즈 베타는 완료된 상태이고 이제 오픈만이 남은 듯 하다. 클베를 참여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조금 찍먹을 해보고 싶기에 사전예약을 해보려한다.

 

아마 10월 중순 쯤 오픈하지 않을까 싶다. 사전예약 방법과 보상에 대해 알아보자.

사전 예약 보장은 나무의아이 코스튭, 스페셜 코스튬을 주며 큐폴 초대권 50개와 펠로우 영입 계약서 50개를 순다. 또한 6종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한다. 보통 사전예약 보상을 보면 사실 게임의 영향이 크게 있지는 않는데 100회 소환권은 좀 땡기긴 한다. 그래도 소환권은 언제나 옳기 때문이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게임으로 사전예약하기 iOS / Android / 원스토어 3개를 진행할 수 있다. 혹은 앱스토어나 구글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이 편한 방식대로 진행하면 된다. 나는 안드로이드 네이버 게임으로 사전 예약으로 진행해보려 한다.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하면 별도의 번호 입력은 필요가 없다. 원버튼 하나로 사전예약 끝 :) 혹시 볼라 구글 사전예약까지 완료하면서 오픈까지 기다리면 된다. 여러가지 사전예약을 하다보면 조금 재밌는 게임 하나는 얻어걸리지 않을까 싶다. 빨리 오픈하길 바란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