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스프, 힐링 방치형 모바일게임 쿠폰 모음 및 입력 방법 (Cats & Soup)

반응형

 

 

 

 

 

고양이와 스프, 
힐링 방치형 모바일게임 
쿠폰 모음 및 입력 방법 
(Cats & Soup)

 

 


 

 

아내가 하는 게임이다. 게임을 같이 하는 것이 로망이기도 하고 그냥 힐링 게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기에 같이 했다. 시작한 지 오래 되지 않아서 별로 크진 못하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한 귀여운 고양이들과 마을을 키우는 느낌이 강해서 너무 좋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방치형이라고 하나 생각보다 할 것들이 꽤나 많아서 방치보다는 그래도 직접 눌러주고 운영하는 것이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다. 빠른 성장이라 하더라도 기존에 게임을 하시던 분들을 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내 스스로의 성장 속도에 만족할 수 있다.

 

고양이와 스프는 시뮬레이션 부문 인기 앱의 높은 순위에 머물러 있으며, 방치형의 기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다운로드가 1000만회 이상이며, 평점 4.8을 유지하는 매우 좋은 게임이다. 가만히 지켜보기만해도 귀여운 친구들이 많은 게임이다. 보고만 있어서 귀여운 행동과 아이템에 힐링이 된다.

 

 

 

 

 

고양이와 집사 쿠폰 입력 방법

 

 

인게임에 쿠폰 입력 방법이 있으나 내가 못 찾는 것일 수 있다. 하지만 포럼에 쿠폰 입력 방법이나 인터넷에 방법을 찾아보면 인터넷 링크를 통해 입력한다. 고양이와 집사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와 같다.

 

 

 

cats & soup - relaxing cat raising game

cute cat relaxing game

redeem.catsnsoup.com

 

링크에 있는 고양이와 스프의 쿠폰 입력 방식을 보면 쿠폰 번호와 함께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한다. 보통 회원 번호는 인게임 어플리케이션 내부에 존재한다. 핸드폰에서 쿠폰 번호를 복사하여 PC 카톡을 활용하여 PC에서 입력해도 되며, 핸드폰 인터넷을 이용해도 상관없다.

 

 

어플리케이션 우측 상단에 톱니봐퀴 설정 버튼에서 고객 지원으로 들어가면 회원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회원번호 옆에 복사하기 버튼이 있으니 일일이 적을 필요 없이 한 번에 복사가 된다.

 

 

회원 번호를 정상적으로 복사가 되었다면 팝업창으로 회원번호를 복사했다고 완료가 되었을 것이다. 그러면 모든 준비는 끝. 보통은 PC로 테스를 하는데 모바일 게임이니 모바일 링크를 활용해보자.

 

 

복사한 회원 번호와 쿠폰 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하면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었다는 링크 팝업이 생성이 된다. 인게임에 바로 우편함에 도착하는 방식은 아닌 듯 하다. 보통 몇 시간 기다려야 온다고 하니 입력해두고 잠시 게임을 즐기고 온다면 쿠폰이 우편함으로 날아올 것이니 여유롭게 기다려보자.

 

 

 

고양이와 집사 쿠폰 입력 방법

 

쿠폰 내용: 1주년 기념 쿠폰

쿠폰 번호: HAPPYCAT1YR / THANKYOUCAT1YR

쿠폰 보상: 1주년 모자 , 1주년 옷 , 보석500개 , 가구코인 500개 , 별마카롱 1개

쿠폰 기한: 알 수 없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