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 리세마라 방법 및 수감자 1티어 등급표 (로그아웃 방법)

반응형

 

 

무기미도 리세마라 방법 및 
수감자 1티어 등급표 (로그아웃 방법)

 

 


 

 

무기미도 게임이 22년 10월 27일 오픈했다. 역시 캐릭터를 뽑는 게임이기에 당연히 리세마라는 큰 화두로 떠올랐다. 다만 무기미도는 로그인 시 게스트로 접근하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총 4번의 선택지를 가진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중복 ID를 가지고 있다면 무한히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초반에 리세마라 타이밍까지 얼마나 걸리는지가 궁금하실텐데 최소 3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일단 초반에 이벤트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소환권을 모은 뒤 하는 방식이다. 현재 오픈 시점에서 받을 수 있는 소환권인 체포령은 기본 13개 이후부터 시작한다. 또한 이벤트로 받은 큐브로 10뽑기까지 가능하다.

 

 

 

아이디는 뭐 여러개 만들 수 있는 방법이야 많다. 애플 ID나 구글 아이디,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다양한 방법 그대로 활용하면 충분할 듯 하다. 구글 아이디로 한 번 했어서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한 번 다시 리세마라를 진행해볼 예정이다. 페이스북 아이디도 하나 있으니 그걸로도 해볼 생각이다.

 

 

은근히 로그아웃 버튼을 찾기가 힘들어서 조금 해맸다. 꽤나 꽁꽁 구석에 숨겨두었다. 메인 화면의 좌측 상단에 내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다. 그 버튼 클릭 시 내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우측 하단에 육각형 모양이 존재한다. 해당 버튼은 설정 버튼이다.

 

설정 버튼 클릭후 들어가면 각 종 게임의 옵션을 바꿀 수 있으며, 로그아웃도 확인할 수 있다.

 

 

리세마라 시작. 타임 어택으로 30뽑 할 수 있을 때까지 달려보도록 하자. 튜토리얼이 길긴 해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보인다. 시간상 그렇게 오래 잡아먹는다는 느낌도 없다. 원래 게임에서 리세마라를 잘 하지 않는 편인데 너무 구리게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진행해보려 한다. 튜토리얼 시작!

 

 

1-4 퀘스트를 깨면 이벤트 탭이 열리면서 모든 재화를 받을 수 있다. 튜토리얼 부터 1-4까지 모두 깨는데 약 25정도 소요된다. 국장 취임 기념 보상과 예약 보너스까지 받으면 체포권 17장과 함께 큐브 1700개 정도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30뽑이 가능하다.

 

 

죄와 벌로 최초 S급 확정이기 때문에 뽑아주고 그 외에는 상주 무법도시나 기타 수감자를 소환하면 된다. 생각보다 이정도면 리세마라 편한 편이라고 생각이 든다.

 

 

S급 2개 띄웠으니 여기 계정으로 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탱커도 있고 이리나도 있으니 말이다. 하멜이 없는 것이 좀 아깝지만 어쩌겠는가. 더 할 자신이 없다.

 

 

 

 

무기미도 티어표이다. 꽤나 중국 섭에서 오래 활동하신 유저분이 작성한 듯 하다. S급 중에서는 하멜이 제일 좋은 수감자라고 여겨진다. 첫 계정에서는 이리나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대부분 S급은 1티어이기 때문에 처음 주는 S급을 그냥 사용해도 무방하다. 어차피 모든 게임은 장거리 게임이기 때문이니까.

 

아래 무기미도 티어표는 arcalive의 '나도순애할래'님 께서 올려주신 티어표이다.

출처: https://arca.live/b/aisno/61474333

 

아래 티어표는 공식 카페의 '죄수'님께서 올려주신 자료이다. 여기서도 하멜은 무조건 0순위로 선택하고 있으며 그 다음 순위로는 이리나와 랭글리를 선택하고 있다. 사실 하멜을 찾기 위해 리세마라를 하시는 것이라 생각이 들어 다른 수감자들은 대체 가능하다고 판단하고 계신다.

 

딜러 외에도 다른 티어가 많으니 아래 출처를 참고해서 찾아보시면 좋을 듯 하다.

 

출처: https://cafe.naver.com/pathtonowherekr/957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