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틱 히어로즈] 무과금을 위한 팁, 일일 퀘스트(숙제) 알아보기

반응형

 

 

 

 

 

 

[미틱 히어로즈] 
무과금을 위한 팁, 
일일 퀘스트(숙제) 알아보기

 


 

 

 

미틱 히어로즈의 가장 큰 장점은 방치형이라고 하지만 하루종일 핸드폰을 켜놓을 필요도 없으며, 과금을 하지 않아도 더딜 뿐 시간이 오래걸릴 뿐 컨텐츠를 진행하는데 큰 무리가 없다는 점이다.

 

하루하루 빠르게 움직이는 요즘 게임과는 다르게 느긋하게 수족관 어항을 다루듯 키우면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다는 것. 본인도 아직 많이 하지 않았지만 크게 시간투자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 매우 좋은 게임인 것 같다. 메인 게임이라기 보다는 서브 게임으로 할만하다.

 

미틱 히어로즈는 숙제가 꽤 많다. 다만 그 숙제 퀘스트가 그리 어렵지는 않고 이 숙제를 통해 내 덱이 서서히 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하루에 한 번 퀘스트를 해주는 것이 좋다. 아직 챕터가 부족하여 열리지 않은 일일 퀘스트 숙제들은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총 소요시간

최소 20분 25초 이상

 

 

 

 

1. 천문의 (2초)

 

우주진 / 골드 / 경험치 뿐 아니라 다이아나 재료 기타 다양한 것들을 모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천문의 시스템 때문에 우리는 미틱 히어로즈를 방치형 게임이라고 부르는 듯 하다. 14시간 맥시멈인 듯 해서 하루에 2번 정도 받아주면 깔끔하다. 본인은 출근하기 전, 그리고 퇴근할 때 받아준다. 12시간 기준으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천문의는 한 번 수령하고 시계태엽을 써서 다시 한 번 수령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일일 퀘스트 중 천문의 보상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2. 왕국 - 친구 (친구 관리까지 1분)

 

친구 포인트는 당연히 우정 소환에 사용이 된다. 우정 소환이라고 하면 당연히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확률이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나은 시스템이다. 물론 친구의 목록 중 미 접속자들을 지속적으로 삭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분들을 늘려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본다. 그리 시간이 오래걸리지는 않는다.

 

 

 

 

3. 왕국 - 상점 / 우화 광장 (20초)

 

상점은 매일 무료로 아이템이 올라올 수 있기 때문에 꼭 들어가야한다. 그리고 골드가 좀 남다보니 골드로 살 수 있는 것은 모두 구매하려고 한다. 경험치가 부족하여 골드는 계속 쌓이는 불상사가 생기기 때문에 이럴 때 소비해야한다.

 

우화 광장은 영웅들을 소모해 몇 시간 파견 보낸 후 재화를 얻을 수 있다. 파견을 보낸다고 하더라도 챕터 밀 때 사용 못하는 것이 아니니 꾸준히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오후에 천문의 먹으러 올 때 수확해주면 된다.

 

 

 

 

4. 왕국 - 아레나 (1분)

 

아레나는 PvP를 진행하는 일일 퀘스트로 5번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레나를 하는 이유는 당연히 등급에 대한 보상도 존재하지만 아레나 상점에서 SSR 등급의 영웅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더 좋은 이유이다. 다만 조금 모으는데 오래걸리긴 해도 무과금에서 기회가 있다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등수는 별로 신경쓰지 않아서 가장 아래에 있는 최약체와 항상 싸우고 있다. 언제쯤 아레나 상점에서 SSR 등급을 살 수 있을까. 그 날이 빨리 오기를.

 

 

 

 

 

5. 왕국 - 길드 - 길드데몬 (4분) / 콜로세움 (1분) / 소원분수 (2초)

 

길드에 들어갔다면 길드 데몬이나 콜로세움 전투를 참여할 수 있다. 길드 데몬은 길드 내 보스를 잡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현재 블레이드 레스와 워 드래곤이 열려있으며, 대부분 첫 판은 직접 잡고 나머지 기회는 소탕을 하는 편이다.

 

콜로세움은 길드 대 길드 싸움으로 내 미약한 힘이라고 적군을 때려 잡는데 사용된다. 길드전에서 이기기 위해 자주 참여를 해줘야한다. 투표와 마찬가지가 아닐까? 내 한 표가 미약해 보일 수 있어도 모이면 강하다는 것처럼.

 

소원 분수는 무료 기회를 포함하여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친구이다. 길드 활약도와 길드 배지 그리고 책을 얻을 수 있다. 보통은 무료 포함 3번 정도를 한다고 알려져있다. 이건 개인 취향에 따라 하시면 된다.

 

 

 

 

6. 캠패인 - 일일 도전 (3분) 및 판테온 (7분)

 

당연히 캠패인과 하데스의 지옥은 당연히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설명은 생략하고, 일일 도전과 판테온만 설명 드리고자 한다. 일일 도전은 돈과 경험치 그리고 우주진을 얻을 수 있는 컨텐츠이다. 이 컨텐츠도 마찬가지로 첫 판은 수동으로 돌리고 두 번째 판은 소탕으로 진행하는 편이다.

 

판테온은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는 컨텐츠이다.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반 컨텐츠와는 다르게 조금 시간이 걸린다는 의미이다. 판테온은 전투를 통해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판테온 배지는 상점에서 SSR 등급을 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때문에 무과금에게는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사실 주차 구간에 들어서면 판테온만큼 재미있는 것도 없다.

 

 

 

7. 일일 퀘스트 (1초)

 

사실 상기 사항을 모두 끝내고 나면 남은 퀘스트는 총 3개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메인 캠패인과 하데스의 지옥 그리고 영웅 1회 레벨업하기이다. 좀 익숙해지면 퀘스트로 넘어오기 전 메인 캠패인과 하데스의 지옥을 깨고 넘어오는 것도 좋다. 영웅 레벨업은 뭐 재료 모이면 하는 것이라 :)

 

8. 상점 (3분, 광고보기)

 

상점에는 일일 특가, 일일팩 그리고 시청 팩 등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들이 존재한다. 무과금이라면 이런 소소한 이벤트나 다이아도 언제든지 챙겨둬야한다. 티끌 모아 티끌이지만 내가 이 게임을 오래 할 수 있는 기강이 된다고 생각한다. 간혹 까먹을 수 있으니 꾸준히 챙겨주시는 것이 좋다.

 

 

 

 

마치며

 

사실 일일 퀘스트 숙제만 이만큼 걸리는 것이고 이제 가방 정리하고 퀘스트 정리하고 일일 보상 받고 초보 가이드나 보물찾기 등과 같은 이벤트를 하다보면 거의 30분이라는 시간이 후딱 간다. 이렇게 하루에 30분씩 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마음 편할 듯 하다. 이렇게 모인 토큰으로 상점에서 SSR 영웅을 모아가는 것, 이것이 진정한 미틱히어로즈의 방향성이 아닐까 싶다. 이제 포스팅 마무리 짓고 뽑기 하러 가야겠다. 끝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