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틱 히어로즈] 메이지 마법딜러 영웅 순위 추천 및 등급 티어표 정리

반응형

 

 

 

 

 

 

 

[미틱 히어로즈] 
메이지 마법딜러 영웅 
순위 추천 및 티어표 정리

 

 


 

 

 

* 제가 공부하려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미틱 히어로즈.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만났다. 밤새 돌릴 필요도 없고 그렇다고 할게 너무 없는 것도 아니다. 간간히 시간날때 운영하는 재미로 하기 충분할 것 같다. 막히는 구간이 분명 발생하지만 시간이 모두 해결해 줄 것이라 생각한다.

 

워낙 잘 퍼주기도 하고 현질을 했을 때 극악무도한 확률도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무소과금뿐 아니라 과금러분들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워낙 모아야하는 것들이 많아서 꽤나 다양한 방법대로 운영할 수 있다. 오늘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할 수 있는 마법 딜어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미틱 히어로즈 메이지 마법딜러 티어

 

야구는 투수 싸움이다. 모든 게임은 딜러 싸움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그래서 하나의 딜러는 무조건 키워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시는 것들이 비슷하다. 그만큼 딜러들 중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친구들이 몇 없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서폿 티어표에서도 말씀드렸듯 UR은 극과금러들에게는 키울만 하다고 평가하기 때문에 나같은 무소과금 유저들은 SSR 기준으로 선별하여 운영하면 큰 무리는 없을 것으로 판단이 된다. 그래서 아래 표에서 가장 높은 Overall을 가지고 있는 릴리스를 제외한 4명의 마법 딜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출처: game.guide

 

 

미틱 히어로즈 메이지 마법딜러 티어: 간장과 막야

 

이름이 굉장히 귀엽다. 간장과 막야라니. 귀여운 이름과는 다르게 마법딜러 1위를 달리고 있다. 처음에 칼을 들고 있어서 메이지 계열인 줄 몰랐다. 하지만 마법사 계열로 활동하는 친구다. 꽤나 좋다고 알려져있다. 많은 고수분들의 공략을 찾아봐도 간장과 막야는 항상 순위에 들어가 있는 영웅이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안나와서 지금은 다른 딜러를 쓰고 있다.

 

평가에 따르면 극 후반에 점수가 낮은 이유는 무작위 딜러에게 딜을 하며, 자동 공격에 특화된 친구는 아니라고들 설명한다. 하지만 초중반에는 아주 쏠쏠한 재미가 있는 친구라고 할 수 있다.

 

 

쭉 살펴보다보면, 순수 자신이 체력을 채울 수 있는 친구들이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딜러에게도 힐이 존재하고 버프나 힐러 서포터의 버프를 받으면 조금 더 괜찮게 활약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원래 지속력 싸움을 워낙 좋아해서 이런 딜러들을 참 좋아한다. 하지만 아직 뽑지를 못해서 아마 키우려면 꽤나 오랜 시간이 흘러야하지 않을까 싶다.

 

 

 

미틱 히어로즈 메이지 마법딜러 티어: 타마모노마에

 

메이지 마법딜리 티어 2위는 바로 타마모노마에이다. 타마모노마에라고 하면 잘 모르겠지만, 구미호이다. 고수분들의 포럼을 보면 구미호를 기우셔서 랭커를 하셨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Overall 8.8로 꽤나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다.

 

타마모노마에는 롤에서 아리 궁극기처럼 자리를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 구성들이 단체 몬스터를 광역으로 잡는 느낌 보다는 단일 보스에게 데미지를 부여하는데 특화된 딜러라고 설명하고 있다. 사실 광역 딜러만 있으면 보스잡기는 힘들긴 하다. 그래서 단일 마법사도 필요하다는 의미로 운영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그냥 강하다. 전세계 다양한 영웅들이 존재하는데 한국의 대표적인 영웅인 구미호와 이순신은 아무래도 정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다보다. 아직 나오지 않아서 사용하지는 않지만 아마도 애정을 가지고 키울 것 같다. 

 

 

 

 

미틱 히어로즈 메이지 마법딜러 티어: 이자나미

 

이자나미는 지금 현재 덱에서 주력으로 키우고 있는 영웅이다. overall 8.6으로 1,2위와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 일단 자체 힐도 있고 스킬 구성도 광역으로 구성되어있어서 굉장히 좋은 마법 딜러라고 생각한다.

 

일단 써보니까 왜 초반에 10점 만점을 받았는지 알 수 있다. 적은 여러명 때릴 수 있는 스킬 구성과 흡혈을 통해 지원 영웅이 없더라고 버틸 수 있는 든든함도 가지고 있다. 앞열의 탱커가 다 쓰러져 나가서 혼자 남아도 롤의 스웨인처럼 그냥 흡혈 하면서 버텨서 스테이지를 밀고 있다.

 

평가에서도 이야기를 하지만 초반에 스테이지를 밀 때 가장 좋은 딜러라고 이야기를 한다. 그만큼 대체 자원이 없는 듯 하다. 하지만 PVP에서는 매우 약하고 극 후반에는 다른 메이지보다 효율이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다.

 

 

꽤나 귀여우신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스테이지에서는 정말 최적의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 친구로 메인을 가져가기에 후반에 힘이 빠질 것 같지만 그래도 충분히 효율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꼭 키워보고 싶다. 이 친구 안나왔다면 지금 벌써 접었을지 모르는 이자나미. 3위로 등극했다.

 

 

 

미틱 히어로즈 메이지 마법딜러 티어: 제우스

 

사실 이름만 보면 신이라서 제일 강할 것 같았지만, 아쉽게 4위로 마무리를 했다. 초반에 얻은 기억이 있어서 그냥 쓰고 있다. 하지만 물몸이라 배치를 잘 해줘야한다.

 

초중후반 그리고 PVP, Overall까지 그냥 특성없이 무난한 영웅으로 보시면 될 것 같다. %데미지나 공격력은 인정할만 하나 역시 자체 힐이나 회피 기술이 없이 공격에만 몰빵되어있다보니 팀 덱 구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이야기한다. 써보니 왜 저렇 말씀을 하는지 알 것 같다. 딜 한참 넣다가 누워있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그래도 초반에 준 걸로 지금도 잘 쓰고 있다.

 

 

아마 미틱 히어로즈를 하면서 처음으로 얻었던 SSR이라 그런지 정감이 가긴 하다. 하지만 점차 좋은 영웅들을 뽑고 조합을 맞추다보니 슬슬 밀려나는 느낌이 든다. 그래도 게임 컨텐츠 특성상 상위 5명만 가지고 하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간혹 사용할 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이자나미가 너무 강하긴 하다 :)

 

 

 

 

 

 

* 미틱 히어로즈 연관 포스팅

 

[미틱 히어로즈] 서포터 지원 영웅 순위 추천 및 티어표 정리

[미틱 히어로즈] 서포터 지원 영웅 순위 추천 및 티어표 정리 * 제가 공부하려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재밌다. 상당히 재밌게 만든 게임이다. 또한 외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