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모나크, 효율 좋은 과금 추천 Top 2 (사실 과금 없이도 게임 충분하다)

반응형

 

 

뮤 모나크 과금 추천 시작하기

 

어떤 게임을 시작하게되면 무조건 기본 과금을 하는 편이다. 한 3만원 정도는 써보는 편인데 그 이유가 그냥 많지 않은 용돈이 조금 남는 편이기도 하고 신용카드 마일리지나 회사에서 주는 현금성 복지 등 뒷주머니 챙길 것들이 많아서 그냥 지르고 본다. 또 블로그 조회수가 잘 나오면 그 돈으로 투자한다는 개념도 있지만 많이는 못쓰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잘 살펴보고 과금을 해야한다.

 

뮤 모나크도 기본 패키지는 조금 샀고 이제 추가적으로 과금을 하고 싶은데 어떤 과금이 좋을지 몰라서 그냥 심심한 김에 과금의 효율을 조금 따져보려고 한다. 핵과금을 하지 않는 이상 게임하는데 조금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것들만 추려서 알아보고 부자분들께서는 그냥 다 사셔도 무방하다.

 

반응형

 

 

어떤 과금을 사야할까?

 

  • 일일 패키지 1,500원짜리

가장 기본적으로 일일 패키지 1,500원 짜리를 구매하는 편이다. 매일 사는 것은 아니고 2일에 한 번씩 구매를 한다.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는 경험치 물약과 뮤코인 버프카드, 그리고 날개 때문인데 상당히 효율이 좋다. 사실 매일 사는 것은 아니고 2일에 한 번씩 구매를 해서 하루는 EXP 물약을 먹고 일반 몬스터 자동을 돌리고 하루는 뮤코인 버프카드를 먹고 황금 몬스터를 잡아서 뮤코인을 얻는다. 황금 몬스터와 일반 몬스터의 차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뮤 모나크, 자동사냥 일반 몬스터 VS 황금 몬스터 장단점 (경험치와 뮤코인)

시작하기 뮤 모나크, 그냥 무난한 게임이다. 화려한 그래픽이 난무하는 지금 세상에서 그냥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한다.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하는데 큰 무리가 없기에 그냥 차

jinoki.tistory.com

 

오픈하고 나서 시세가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현재 뮤코인 시세가 10,000개에 100다이아로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일일 패키지에 들어가있는 거래 가능한 뮤코인 1만개와 버프카드를 가지고 얻을 뮤코일을 팔면 그래도 어느 정도의 다이아 수급이 된다. 매일 사면 좋겠지만 돈 없는 거지라서 2일에 한 번씩 구매해서 게임을 진행하고 있다. (시세가 쭉쭉 내려가기 때문에 추후에는 효율이 좋지 않을 수 있다.)

 

또, 일일 패키지를 사면 매일 충전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서 좋은데 매일 구매하지 않아도 그냥 살 때마다 보상을 받는다. 뭐 소소하긴 해도 곁다리로 얻는 혜택 치고는 꽤 좋은 것 같다. 20 다이아긴 하지만 그래도 쫌쫌따리 모으면 꽤 크다고 할 수 있다.

 

1,500원 짜리 일일 패키지

 

  • 첫 충전혜택 14,000원 짜리

두 번째로 과금했던 것은 첫 충전 혜택에서 받을 수 있는 다이아 구매이다. 벌써 구매해서 첫 충전 혜택이 캡쳐가 안되긴 하지만 첫 충전 혜택 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특권카드 30일짜리이다. 사실 특권카드 30일 짜리가 400 다이아에 팔고 있기 때문에 총 1100 다이아를 충전하는 셈이다. 가방 늘리는 것이나 뮤 코인을 주긴 하지만 뭐 곁다리라 큰 의미는 없다.

 

그래서 조금 내 입장에서 큰 돈을 쓸 수 있다면 14,000원짜리 첫 충전을 하면 좋다. 특권카드가 좋은 이유는 아이템 모두 줍기와 필드 상점 이용이다. 아이템 하나씩 주으면 정말 딜로스가 엄청 크기 때문에 경험치 물약보다 특권카드가 더 의미가 있다. 또한, 자리 하나 맡아놓고 무한하게 자동 사냥을 돌리려면 물약을 구매하기 위한 상점이 필드에서 열려야한다. 그렇기에 특권카드는 정말 필수적으로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름 큰 돈을 쓴다고 마음을 먹으면 14000원짜리 첫 충전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자. 첫 중전 혜택이 사라지면 굳이 살 필요는 없다. 이후에는 성장하는 것을 바탕으로 뮤 코인 상점에서 3일짜리 특권카드를 구매하면 된다. 초반 시세 높을 때 뮤코인으로 특권카드를 사는 것보다는 현금으로 특권카드를 사 여유 뮤코인을 거래소에 파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판단한다.

 

14000원 짜리 첫충전 혜택

 

결론

 

현질 안하고 게임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본다. 뮤 모나크는 사실 현질 없이도 충분히 게임이 가능한 부분이며, 위에 언급한 대부분의 아이템들은 인게임 재화로 충분히 살 수 있다. 그래서 현질로 살만한 것이 많이 없어 포스팅 길이도 너무 짧다. 특권카드 3일짜리는 3만 뮤 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경험치 물약은 뮤 코인을 팔아서 다이아로 사면 된다. (없어도 뭐 오래 할 거면 필요하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1200원짜리 다이아 충전 시 60개의 다이아를 벌 수 있다. 하지만 1500원짜리 일일 패키지를 사는 순간 뮤코인을 팔아서 그보다 더 많은 양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다. 거기가 경험치 물약까지는 공짜. 제일 중요한 아이템은 '뮤 코인 패키지'로 이걸로만 해도 모든 아이템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 한줄 요약: 뮤코인 패키지가 그냥 제일 좋아보인다 (1500원 일일 패키지)

 

 

[연관 게시글]

 

 

 

뮤 모나크 드디어 오픈 ! 공식 홈페이지 및 쿠폰 정보

뮤 모나크 오픈 웹젠에서 만든 모바일 게임 뮤 모나크가 2023년 10월 19일 14시 기점으로 오픈했다. 오늘 아내 데리고 산부인과 막달 검사를 다녀오느라 오픈런을 하진 못했지만 진짜 오랜만에 모

jinoki.tistory.com

 

 

뮤 모나크, 무소과금을 위한 초반 공략 9가지 꿀팁 (자동회수, 자동사냥, 거래소 등)

시작하기 뮤 모나크는 한국 게임인 것 같으면서도 중국 향이 풍기고 RPG 게임인 것 같으면서도 방치형 게임이 잘 섞여있는 게임이다. 커뮤니티가 그렇게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게임하는데 있어서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